영어회화 연습 루틴 다들 어떻게 잡으세요?
자유게시판2026. 06. 26. 13:03
요즘 영어회화가 늘었다가도 며칠 쉬면 바로 굳는 느낌이라, 혼자 루틴을 다시 잡아보려고 해요.
저는 짧은 영상 하나 보고 표현 2~3개만 적어두는 식으로 해보는 중인데, 실제로 말로 써보는 시간이 제일 부족하더라고요. 라스베가스에서 지내면서 영어 감 잃지 않게 하는 본인만의 방법 있으세요?
너무 빡센 공부법 말고, 알바나 학교 일정 사이에 가볍게 이어갈 수 있는 팁 있으면 공유 부탁드려요!
![[비즈니스 꿀팁] 카드 수수료 0%의 함정? 업계가 숨기는 진짜 비밀과 CDP의 모든 것!](https://dyrlffawghsiemjwdosz.supabase.co/storage/v1/object/public/images/posts/ea9e9722-6f3d-4b3c-b936-498acec363a5/c0350a1b-a959-49da-9a6c-5d4e0304d516.jpg)



